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17일 저녁 서울시립대학교 축제를 방문해 학생들을 위한 치킨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식행사는 서울시립대학교 축제 내 마련된 ‘Sinema(Siesta + Cinema)’ 이벤트의 사전 행사로 꾸며졌다.
‘Sinema’는 서울시립대 중앙무대 앞 광장에 마련된 영화 상영회에서 돗자리를 펴고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로, 네네치킨은 영화를 기다리는 학생들을 위해 상영 전 30분 동안 치킨 시식회를 열었다.
네네치킨은 행사장을 방문한 학생 중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인증한 학생을 대상으로 시식차에서 갓 튀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을 무료로 제공했다.
또, 학생들이 축제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룰렛 이벤트 에는 백팩, 보조배터리, 네네치킨 VIP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학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30분간 진행된 치킨 시식회에는 서울시립대학교 학생 약 300여명이 몰려 정해진 물량이 전부 소진됐다.
네네치킨 시식회에 참가한 학생은 “선선한 저녁에 치맥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니 더욱 운치가 있는 것 같다”며 “대학생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SNS상에서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이 네네치킨 최고의 조합이라는 입소문이 돌아 20대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며 “대학교 축제와 연계한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2종이 네네치킨을 대표하는 킬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네치킨이 17일 저녁 서울시립대학교 축제 내 영화 상영회를 방문해 대학생들을 위한 치킨 시식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