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축제와 연계해 20~30대 고객층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포항 불빛치킨페스티벌에서 스노윙, 핫블링 등 인기메뉴 치킨 무료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역축제와 연계해 치킨을 제공하고, 20~30대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적극 나섰다.
네네치킨은 지난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포항시 주최로 진행된 ‘포항 불빛치킨페스티벌’에 참가해 포항 형산강체육공원 내 위치한 ‘치킨광장 존’에 시식 부스를 열고 축제 관람객들에게 스노윙 치킨과 핫블링 치킨 등 총 1000kg 상당의 치킨을 무료로 제공했다.
네네치킨이 관람객들을 맞이한 치킨광장 존은 850석 규모의 야외 테이블 존으로, 관람객들은 다양한 메뉴의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즐기며 동시에 흥겨운 공연을 관람했다.
축제 행사장에는 네네치킨 대구, 울산. 부산 등 경상권 지사 관계자들이 직접 방문해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치킨 먹기 좋은 날 콘서트’, ‘Friday Night 치킨파티 콘서트’, ‘불꽃치킨 보물찾기’ 등 치킨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힙합 콘테스트, 춤신춤왕 선발대회 등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에는 20~30대 젊은 층들이 대거 참가해 축제의 열기가 한층 고조됐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포항 불빛치킨축제을 통해 20~30대 젊은 층에게 네네치킨의 맛과 브랜드를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다양한 지역 축제를 지원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