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CEO메시지
연혁 및 수상
언론보도
홍보영상
사회공헌
NENE GALLERY
오시는길
언론보도
count
4557
네네치킨, 사랑의열매에 가맹점 아르바이트생 위한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전달


네네치킨, 사랑의열매에 가맹점 아르바이트생 위한사랑나눔 청년 장학금전달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이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하는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9000만 원을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개최된 장학금 전달식은 송치광 네네치킨 영업본부장과 이연승 네네치킨 이사, 장민영 경인지사장, 박경인 경기서부지사장, 아르바이트생 2명과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직원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송치광 네네치킨 영업본부장은회사와 가맹점주가 가족 같은 사내 아르바이트 학생들에게 조금이나 힘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사랑나눔 장학금을 통해 작으나마 힘이 되고 격려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네네치킨은 매년 본사와 가맹점에서 함께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들까지 돌보는 모습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해주시고 계신다.”라며사회에 귀감이 될 만한 노사관계를 실천해주시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서울 사랑의열매도사랑나눔 청년 장학금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자리에 지원자 대표로 참석한 학생은어려운 시기에 있는 아르바이트생들에게 힘이 되어 주신 네네치킨에 감사드린다.”라며보여주신 정성을 통해 회사와 사회에서도 보탬이 되는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특히사랑나눔 청년 장학금은 매 회 꾸준히 장학금을 늘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회에서는 장학금 수혜 대상자를 160명에서 180명으로 늘려 장학금 규모 또한 9천만 원으로 증설하여 지원의 폭을 늘렸다.

 

네네치킨이 3년째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사랑나눔 청년 장학금제도는 네네치킨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 및 성과 공유를 위해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근무하고 있는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지급해 오고 있다.

네네치킨의 가맹점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하고 있으면서 자기 계발에 대한 일정이 있는 중위 소득 80% 이하 청소년 및 청년 180명이 그 대상이다.

 

한편 네네치킨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 도서 후원, 사회 공익사업인 메세나 활동, NC다이노스와 연계한사랑의 온도계등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는 반면 가맹본부?가맹점?은행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IBK 기업은행과의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100억 원을 기탁한 이후 50억 원을 추가 기탁하였으며 가맹점주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해 빠르게 소진되었고 현재도 계속하여 회전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IBK 기업은행과의 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과 더불어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