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CEO메시지
연혁 및 수상
언론보도
홍보영상
사회공헌
NENE GALLERY
오시는길
언론보도
count
4268
네네치킨, 2019 전국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네네치킨, 2019 전국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 21일 창동에 위치한 네네치킨 본사에서 ‘2019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은 네네치킨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서비스, 매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모범 매장을 선정하고,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을 비롯하여 본사 임원진 및 전국지사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에는 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대전 봉명구암점을 비롯하여 서울 여의도2호점, 서울 종로점 등 전국 12곳의 가맹점주가 시상대에 올랐다.

 

특히, 올해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들에는최우수 가맹점 현판 및 현수막이 공통으로 주어진다

또한 신규 우수 가맹점에는 배달용 오토바이를, 2년 및 3년 연속 수상 가맹점에는 각각 2, 3구 튀김기를 추가로 증정하고, 4년 이상 연속 수상 가맹점에는 금 20돈의 상품을 전달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가맹점주 분들의 모범적인 운영과 헌신적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내년부터는 더 많은 가맹점들이 최우수 가맹점에 선정될 수 있도록 확대 시행할 것이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물류배송 차를 타고 전국 1,200여 개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점주들의 고충을 듣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 인테리어 및 리뉴얼 규정을 강제하지 않고 가맹비 명목의 부가 수수료를 받지 않는 등 가맹점주들과 소통하며 상생 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네네치킨이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2019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하고 가맹점주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