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CEO메시지
연혁 및 수상
언론보도
홍보영상
사회공헌
NENE GALLERY
오시는길
언론보도
count
572
네네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입점 기념 첫 결제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입점 기념 첫 결제 이벤트 진행

 

- 오는 3 2일까지 네이버페이 결제 첫 주문에 한해 네이버포인트 2,000+1% 지급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간편함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PC나 모바일에서 검색 한 번으로 쉽게 결제와 배달까지 이어지는 서비스다


별도의 앱(APP)을 받을 필요가 없으며, 기존 네이버페이 서비스 이용자는 주소나 연락처를 추가로 입력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네네치킨을 검색하고 주문하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 주문 단계를 거치면 인근 매장으로 즉시 주문이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오는 3 2일까지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을 기념하여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해 네이버 2,000 포인트와 구매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네네치킨은 지난해 배달앱요기요카카오톡 선물하기입점에 이어 이번 네이버 간편주문 도입을 통해 모바일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고객들의 편의와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통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네네치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국내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노윙치킨, 핫블링치킨, 쇼킹핫치킨 등 다양한 히트메뉴가 전 연령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국적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며 치킨 한류를 이끌고 있다.

 



 

<네네치킨이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입점을 기념하여 네이버페이로 주문 시 네이버포인트 2,000점을 지급한다>


목록으로